아우디A1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역삼동철이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7 23:57:31 댓글 0

본문

아우디 A1 30 TDi 시승기 4K [오토뷰]

116마력의 디젤 엔진이 적용된 아우디의 소형 해치백 A1 30 TDI 리뷰.
(more info http://goo.gl/FawPuV)

더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http://www.autoview.co.kr)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Roger Bailey : 아우디 A1의 좋은 리뷰, 좋은 프레 젠 테이션, 나는이 자동차의 비디오도 가지고, 좀 봐
shane 5 :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ch k : 오늘 올라온 K5 리뷰에 대해 여기에 미리 궁금한점 남겨요..
쏘나타대비 서스펜션 안좋다고 하셨는데, 휠 크기 차이는 아니었나 궁금하고요, 일반적으로 서스펜션 안좋을때 휠 키우면 좀 나아지나요?(17인치 이상을 추천하셨길래요..)
판치 : 오토조인스때부터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꼬실레옹 : 리뷰 잘보고있습니다. 저만들리는지 모르겠지만 리뷰중 차량이 지나갈때마다 노면소리가 계속 거슬리네요...다른차량 영상을 보면 녹음된 주행소리가 반복되네요. 조금 보기 불편하네요^^;; 완전 소리가 안나는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kIM GöRi nELL : 이거보다 더작은 Q2 가 기대되는군요 어떤모습일지...
Aaron Lee : 오토뷰 시승기는 항상 진실해서 좋아요 ㅋ
맴매손 : 아우디라 비싸긴하네요 ;;
[가치있는감성생활]세봉세봉 : 이거 작다고 우습게 봤다가는 국산차 왠만한차는 중고속에서 그냥. 없어지니까요 차체가 작고 가볍고 게다가 형님인 a3 25tdi 보다 더 빠르게 치고 나갑니다.
36여백 : 빵빵하니 톡 터질 것 같네요 ㅋㅋ

뉴 아우디 A1 스포트백 30 TDI 시승 - 2015.07.23

1.6 TDI 디젤 엔진 7단 S 트로닉 자동변속기
최고 출력 116마력, 최대 토크 25.5kg∙m
0→100km/h 가속 시간 9.5초, 최고 속도 200km/h
복합연비 리터당 16km(18인치 휠)
뉴 아우디 A1 스포트백 30 TDI 디자인 3370만원, 디자인 프리미엄 \u0026 스포트 프리미엄’은 각 372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kim daewoo : 잘나간데요.한국에2대있대요
아디오스 : 영국에서 아이 등하교 용으로 쓰는데 가성비 짱임!
whdidowjw ehwkdog : 귀엽고 좋은데 가격이 에러네요 할인을 해준다고 쳐도 비쌈...
정가가 2800 정도면 좋겠는데
정진효 : bmw 118d 스포츠 모델도 시승 가능한가요?
정진효 : 혹시 아우디 a1은 헤드램프가 LED인가요??
Lvgirlkim : 또 물어보게되는데..ㅎㅎ 중고로 잘 나온게 있어서..Audi a1 cool 2014년 버전 29,000km / 과 beetle sport 2013. 24000km 중에는 어느 차가 나을까요 참고로 전 출퇴근용으로만 많이 쓰고.. 속도도 매우 느리게 운전하는 스타일.. 둘다 맘에 들어서..
박현민 : 이야 그래도 한국에 아우토반같이 차선 비켜주네요 ㅋ몇몇사람들만...차 잘나가네!! 3도어얼마지..?
김원 : 찍을때 한군데에 설정하고 해주세요 계기판이라던가 스티어링휠 조향각도등등 보고싶은데 안보이네요ㅠ
성우설현 : 다음에는 3도어랑 5도어랑
비교시승좀 해주세요
성우설현 : 디자인은좋은데 센타페시아가 너무허전해요 ㅋ

아우디 A1 모나코 현지 시승기(Audi A1 Review)...강력하고 재미있는 소형차

시승한 차는 내년부터 국내 판매될 예정인 아우디의 소형차 A1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그 유명한 몬테카를로 랠리가 열리는 모나코. 이곳에서 주행을 하니 마치 랠리 드라이버가 된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F1 드라이버가 된 것 같기도 했습니다.

특히 코너링에서 탁월한 느낌이었습니다. 차가 가벼워서 원심력을 적게 받을 뿐 아니라 휠베이스가 짧아 스포츠카처럼 회두성이 좋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토크 벡터링을 통해 바깥쪽 바퀴에 더 많은 힘을 실어주기 때문에 급한 코너에서도 강력한 그립력을 보여줬습니다.

엔진 성능은 더 놀라웠습니다. 우리나라 경차인 1.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도 산길에서 아주 재미있는 주행이 가능했습니다. 1.4리터 엔진은 휠스핀을 일으킬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1.0, 1.4, 1.6, 1.8 까지 다양한 엔진 배기량이 있었고 연료도 디젤과 가솔린이 선택 가능합니다. 더구나 가스차와 전기차까지 나올 예정이어서 과연 세계를 위한 자동차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내도 소형차 치고 무척 고급스러운데다 각 부위마다 다른 색상과 질감을 적용할 수 있어서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하고 있었습니다. 모니코에서 만난 A1은 아름다운 풍광과 어울어져 더욱 고급스럽게 보였습니다. 작은 차체에도 불구하고 페라리나 롤스로이스 사이에서 당당한 디자인, 랠리코스를 제집처럼 달리는 짜릿한 달리기 성능, 우수한 연비에 실용성까지 젊은 층이 즐겁게 탈 수 있는 차였습니다.

작지만 결코 만만하게 볼 차는 아니었습니다. 내년 출시가 무척 기다려집니다.

*시승기 영상은 케이블TV VOD로도 볼 수 있습니다.
이정규 : 저런 차를 디젤만 내놓다니
의사선생님 : 까남도 이거 가셨던거로 기억하는디...
sj J : 1.0리터면 경차혜택 받나요???
갤럭시콘 : 시승기가 멋져요 날로 발전하시네요

... 

#아우디A1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ooltop.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